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엘솔컴퍼니(이하"회사")이 제공하는 레디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와 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본 조의 각 항에서 정리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일반거래 관행에 따라 정의된 의미를 준용합니다. 

1.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페이지, 웹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내 게시된 콘텐츠를 공유하고 회사가 정한 공유 성과 기준에 따라 수익금을 제공받는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메일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후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3. "캠페인"이란 광고주와의 협의를 거쳐 서비스 내 게시된 콘텐츠 입니다.

4. "수익금"란 회원이 레디토 서비스 내에 게시된 캠페인을 ‘홍보’한 성과에 대하여 회사가 지급하는 보상을 말합니다. 단 회원이 회사가 정한 부정행위에 해당하는 방법으로 획득한 보상에 대해 회사는 포인트 차감, 회수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홍보"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SNS 서비스, 블로그, 문자메시지 등 서비스가 정한 방법이나 채널을 통해 레디토 서비스 내 캠페인 콘텐츠를 타인에게 전파하여 공유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6. "부정클릭"이란 고의적이고 무의미한 목적을 지닌 반복 클릭, 로봇을 이용한 대량 클릭, 포인트를 얻기 위해 부정한 방법으로 클릭을 유도하는 모든 행위를 의미합니다.

7. "탈퇴"란 회원으로서 회사와 체결한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하는 것을 말하고, 이를 위하여 회원은 별도의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하여야 합니다.

8. "연관 외부 서비스"란 레디토 서비스와 연관된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등 레디토 서비스의 관할 범위를 벗어난 외부 앱 또는 웹 서비스와 사용자 휴대폰 내의 복사 및 SMS 전송 등의 기능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이용약관 메뉴를 통해 게시합니다.

2. 회사는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예정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화면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적용 예정일로부터 최소 7일 전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본 조에 따라 변경된 약관에 대한 동의(동의 간주 포함)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 또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원 가입 및 이용계약 체결)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이하 "신청자")이 서비스 실행 시 회사가 정한 회원 가입 절차를 이행하고 약관에 동의하는 의사를 표시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하는 것으로 체결됩니다.

2. 회원 가입시 필수 기재 항목과 선택 기재 항목을 구분해 기입하며, 필수 기재 항목의 경우 반드시 입력을 해야 합니다. 

가. 필수기재 항목  - 아이디(이메일), 이메일 인증, 비밀번호, 만 14세 이상 확인 여부,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 나. 선택기재 항목  - 주소, 배송정보, 사용자 구분(사업자 여부), 

 - 금융기관 계좌 정보 및 계좌 사본 이미지

 - 실명확인번호 및 실명확인증표 사본 이미지

 - SNS 정보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3. 회사는 회원 가입 시 표시된 필수항목 외에 추가적인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신청자는 추가적인 정보의 제공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회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만 사용됩니다. 가입신청 시 거절한 추가적인 정보의 기재는 서비스 이용 도중 회원 본인의 필요에 의해 자유롭게 기재할 수 있습니다.

4. 신청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이용신청자 본인의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제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을 뿐 아니라 회사는 해당회원에 대해 이용승인을 취소 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인을 거부, 이용승인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이용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 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다.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 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라. 타인에게 영리의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광고 또는 스팸 발신,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목적 등을 위해 사용한 경우

마.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6. 회사가 이용신청자의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7. 회사는 이메일 수신 동의를 한 회원에게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정보 메일 등을 발송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레디토 사이트(https://redi.to)를 통하여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정보를 제3자 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8. 회사는 정해진 기준에 따라 회원의 등급을 구분하고 서비스의 내용을 회원 등급 별로 다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의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10.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요청하는 회원 정보 및 기타정보 항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개인정보 보호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전자우편, SMS 메시지 및 레디토 서비스 상에 개별 또는 전체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에도 레디토 서비스 상에 전체 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 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일반적인 사회규범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회원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 배분기준 및 지급절차에 따라 수익금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5. 회사는 수익금의 출금신청이 접수되면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에 따라 수익금의 현금화를 지원합니다. 

 

 제 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거나 잘못 입력한 경우 즉시 그 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을 적용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부정한 방법 혹은 회사가 정한 준칙에 어긋나는 방향, 서비스 제공 목적 이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 시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포함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회원의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해지할 수 있고,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개인정보 변경 시 허위 정보 등록 및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나. 부정한 의도로 복수의 계정을 생성하여 비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다.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부당한 방법으로 본인 또는 제3자 에게 수익금을 발생시키는 행위

  라. 캠페인과 관계없는 자극적, 허위 메시지로 클릭 또는 구매를 유도하는 경우 또는 타인에게 그러한 행위를 유도하는 행위

  마. 회사 또는 광고주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이나 욕설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저하 시키고 회사 또는 광고주에게 해를 끼치는 행위

  바.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 담보 또는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사.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노출, 전환, 클릭 수 등 성과에 대한 구체적 정보를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하는 행위

  아. 불특정 다수에 대한 스팸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자.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차.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카. 자동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타. 본인이 아닌 제 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파. 기타 사회 통념상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수익금을 적립하는 행위

  하. 기타 레디토의 이용 목적 및 서비스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4. 회원은 자신의 ID, Password 등의 관리 의무가 있으며, 회원의 과실에 따른 ID 및 Password 유출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ID 및 Password의 유출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원은 ID, Password 등을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계속해서 문제가 있을 경우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6.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미 준수 시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조 (서비스 관련 사항)

 

1. 회사가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으며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단, 본 서비스는 서비스 특성상 광고주의 요구에 따라 회원들의 서비스 이용조건, 이용범위 등이 제한되거나 일정한 자격요건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2. 레디토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판매형, 클릭형, 체험단 이며 서비스 운영에 따라 그 종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의 특징과 구체적인 사항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3. 수익 실적의 집계는 회사가 정한 측정 기준을 따르며 회원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적립된 수익금을 현금화 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절차와 방법은 별도로 정해진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회사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절차와 방법이 변경될 경우 이메일, SMS, 서비스 내 전체 통지 등 유효한 수단을 통해 사용자에게 통지하며, 사용자는 이에 동의하거나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5. 회원이 선의의 이용자와 광고주에게 심각한 피해를 끼치거나 끼칠 우려가 있는 사용자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하거나, 보유한 수익금을 임의로 차감할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한 문의나 이의가 있는 경우 별도의 안내페이지 또는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6. 서비스 이용제한은 해당 제재 시점 으로부터 30일 이후 이메일을 통한 요청으로 해제 신청 할 수 있으며 레디토는 운영정책에 따라 해제 가능 여부를 검토하여 처리합니다. 단 회원의 계정이 누적하여 3회 이상 제재를 받는 경우 해당 계정의 서비스 이용을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회원 등급의 설정 및 등급에 따른 편의 제공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운영하는 별도의 안내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 6조(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과 이용 장애에 관한 사항을 회원에게 서비스 내 유효한 수단을 통하여 미리 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1조 (수익금의 유효기간)

 

1. 수익금은 서비스 이용을 통해 최종 적립된 날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 기간 만료 시 소멸됩니다. 소멸은 각 수익금 적립일시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회사는 소멸 일주일 전 이메일이나 휴대폰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수익금 인출 최소기준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할 경우 적립된 수익금은 소멸됩니다.

 

제 12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의 권리를 제한하는 변경의 경우 최소 30일 전에 사전 통지를 하고 회원에게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타 회사의 경영상 판단에 의한 경우

  나.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다.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라.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필요한 경우

  마.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바. 기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인 경우

  사. 서비스중단의 경우 제 6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해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 할 수 있습니다.

  아.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귀책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의 제공 중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3조 (마케팅 메시지 제공)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한 공지사항을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재하거나 회원의 이메일, SMS 등을 통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한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개선 및 고객만족도 향상 등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고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 바, 회원은 서비스를 정보취득이나 기타 서비스가 개인용도로 제공하는 형태에 대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그래픽, 소스코드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제 15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상의 제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 항에도 불구하고, 제8조 제3항 각호의 위반, 결제정보 도용, 전화번호도용, 운영방해,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과 같이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 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본 조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6조에 따라 통지를 하고 회원은 30일 내에 소명의 기회를 부여 받습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유선연락, 이메일 등 유효한 방법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5.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일 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이하 “휴면 회원”) 회사는 회원과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일 년 이상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회원에게 SMS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 계약해지에 관한 사항에 대해 사전 통지하며, 계약해지의 효력은 해당 기간이 경과한 때에 발생합니다.

7. 회사가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에 대해 서비스 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6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성 항목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관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이루어진 거래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귀책사유가 없는 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 시 불편, 고장, 중단, 장애 등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어떠한 피해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회원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나. 회원의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이용과정에서 발생한 회원의 개인적인 손해

  다. 서버에 대한 제 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라.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 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마. 회원간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 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6. 제 8조에 명시한 회원의 의무에 위배 되는 행동으로 인해 발생 되는 어떠한 법적인 문제나 회원 또는 제 3자가 입은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사의 관할 서비스가 아닌 연관 외부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서비스 제공 상의 오류나 이에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손해배상)

 

1. 회원이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회사 또는 제 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8조 (해외이용)

 

1. 회사는 회원이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9조 (준거법 및 분쟁관할)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하는 것으로 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운영정책, 관련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를 따릅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19년 8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